과정중심평가 수업 실천 사례 연구 -고등학교 국어, 문학, 고전읽기 교과를 중심으로-(2019-019)

프로젝트 및 동아리 과정중심평가 수업 실천 사례 연구 -고등학교 국어, 문학, 고전읽기 교과를 중심으로-(2019-019)

  • 발행일 2019.12.17.
  • 연구책임 손영란 외 9명
  • 연구진
주요내용

과정중심평가 수업 실천 사례 연구 -고등학교 국어, 문학, 고전읽기 교과를 중심으로-

과정중심평가 수업 실천 사례 연구 -고등학교 국어, 문학, 고전읽기 교과를 중심으로-(2019-019) 저작물은 자유이용이 불가합니다.

과정중심평가 수업 실천 사례 연구 -고등학교 국어, 문학, 고전읽기 교과를 중심으로-(2019-019) 저작물은 자유이용이 불가합니다.

목차보기

닫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