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원 업무와 관련 궁금하신 사항이나 자주하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제공하는 공간입니다.
*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여권번호 등)를 등록할 수 없으며, 해당 글이 차단 될 수 있습니다. 저작권을 침해하는 글을 등록할 수 없습니다.

[포털] 비밀번호 5회 오류 났을시 조치 방법

  • 조회수3047
  • 작성자 장도원
  • 등록일2019-08-14

위와 같이 비밀번호 5회 오류 났을시 조치 방법 안내해드립니다.

 

1. 일반.교직원회원: 회원로그인 클릭 -> 통합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메뉴에서 본인인증후 비밀번호 초기화

2. 기관아이디: 도움센터 담당자 연락 후 초기화 요청(250-3854)

 

그외 해결이 안되는 경우 250-3853으로 연락 바랍니다.

[포털] 비밀번호 5회 오류 났을시 조치 방법 저작물은 자유이용이 불가합니다.

[포털] 비밀번호 5회 오류 났을시 조치 방법 저작물은 자유이용이 불가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