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을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수 있습니다.>
7. 23. 패치가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은 PC에서 로그인이 안되는 현상이 발견되었습니다.
메신저를 첨부파일과 같이 재 업데이트 해주시면 해결되니 참고 바랍니다.
1. 메신저 종료(메신저 우측 상단 메뉴 - 종료)
2. 업데이트 이력파일 삭제(바탕화면 메신저 아이콘 우클릭-파일위치열기-FileVersionInfo 텍스트 파일 삭제)
해당 파일 삭제 시 Pc환경에 따라 경고 문구 나올수 있습니다 계속 버튼을 눌러 진행하시면 삭제됩니다.
※ FileVersionInfo 파일의 .txt 는 PC환경에 따라 없을수 있습니다.
3. 메신저 재시작
[메신저] 로그인중입니다 메시지만 나와 로그인이 안되는 경우 저작물은 자유이용이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