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교직원메신저에 인증서,ID/비밀번호로그인은정상이나,
교육포털또는교직원메일넘어갈때,아래와같이VID검증오류가발생하여자동로그인연계가안됩니다.
[답변]
1단계조치
사용하시는PC의날짜/시간이현재시간에맞게설정되어있는지확인바랍니다.
화면아래작업표시줄오른쪽끝부분날짜/시간표시부분더블클릭하여
날짜와시간을재설정하시기바랍니다.
2단계조치
사용하시는PC의인터넷브라우저설정내용이적합하지않기때문입니다.
아래와같이조치해보시기바랍니다.
1.InternetExplorer[도구]메뉴에서아래와같이조치해주세요.
- "인터넷옵션",[일반]탭에서"임시인터넷파일"삭제.
- "인터넷옵션",[고급]탭에서"원래대로"클릭하여 "적용"
- "인터넷옵션",[보안]탭"신뢰할수있는사이트"하단에서
"이영역에있는모든사이트에대해서버확인https://필요"체크해제 후 jbedu.kr추가
2.InternetExplorer[도구]메뉴의"호환성보기설정"클릭하여웹사이트목록에jbedu.kr를추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