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원 업무와 관련 궁금하신 사항이나 자주하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제공하는 공간입니다.
*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여권번호 등)를 등록할 수 없으며, 해당 글이 차단 될 수 있습니다. 저작권을 침해하는 글을 등록할 수 없습니다.

[메신저]VID본인확인검증오류조치방법

  • 조회수4060
  • 작성자 jbportal
  • 등록일2014-11-03

[질문]

- 교직원메신저에 인증서,ID/비밀번호로그인은정상이나,

교육포털또는교직원메일넘어갈때,아래와같이VID검증오류가발생하여자동로그인연계가안됩니다.


 

[답변]

1단계조치

사용하시는PC의날짜/시간이현재시간에맞게설정되어있는지확인바랍니다.

화면아래작업표시줄오른쪽끝부분날짜/시간표시부분더블클릭하여

날짜와시간을재설정하시기바랍니다.

 

2단계조치

사용하시는PC의인터넷브라우저설정내용이적합하지않기때문입니다.

아래와같이조치해보시기바랍니다.

 

1.InternetExplorer[도구]메뉴에서아래와같이조치해주세요.

- "인터넷옵션",[일반]탭에서"임시인터넷파일"삭제.

- "인터넷옵션",[고급]탭에서"원래대로"클릭하여 "적용"

- "인터넷옵션",[보안]탭"신뢰할수있는사이트"하단에서 

"이영역에있는모든사이트에대해서버확인https://필요"체크해제 후 jbedu.kr추가

 

2.InternetExplorer[도구]메뉴의"호환성보기설정"클릭하여웹사이트목록에jbedu.kr를추가

 

감사합니다.

[메신저]VID본인확인검증오류조치방법 저작물은 자유이용이 불가합니다.

[메신저]VID본인확인검증오류조치방법 저작물은 자유이용이 불가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