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평소 메신저나 교육포털을 잘 사용해왔는데, 메신저 로그인 시 "암호가 맞지 않습니다"라고 나옵니다.
<답변>
1.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맞게 입력하였는지 재확인 바랍니다.
특히, 업무포털(NEIS) ID와 교육포털 ID가 각각 다른 경우 혼동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2.일부 보안프로그램에 의해 메신저 로그인이 차단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특히, 업무포털(업무관리,에듀파인 포함) 보안프로그램에 의한 메신저 로그인 차단이 빈번합니다.
현재 열려져 있는 모든 Internet Explorer창을 종료한 후, 메신저 로그인을 시도해보세요.
3. [제어판]-'프로그램 및 기능' 에서 악성코드로 의심되는 프로그램을 모두 삭제한 후,
PC를 재부팅하여 메신저 로그인 시도하세요.
4. 메신저 비밀번호 분실로 판단하고, 전북교육포털에 교직원인증서 로그인 하신 후,
[회원정보수정] 에서 비밀번호 정정하세요~
감사합니다.
[메신저]로그인 오류 : 암호가 맞지 않습니다. 저작물은 자유이용이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