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문>
메신져 로그인은 되는데 메신저 창이 화면에 안 보여 쪽지나 대화를 할 수 없어요..
<답변>
듀얼모니터로 사용하다 다시 설정을 바꾸시거나,
교실에서 빔프로젝터, TV 등에 PC를 연결하여 사용하시는 경우,
화면 해상도 확장으로 인해 메신저 창의 위치정보가 잘못 저장되어 발생되는 문제입니다.
조치방법으로는..
1.
- 화면 해상도를 다른 해상도로 변경 후 다시 원래대로 해보시기 바랍니다.
2.
- 메신저 프로그램을 완전종료(Windows 상태표시줄 시계 좌측의 JBEdu Messenger 아이콘 종료)
- C:\JBEdu Messenger\data폴더의 config.ezd 파일을 메모장으로 열어서..
WindowPosTop=100
WindowPosLeft=100
으로 수정하신 후 저장해보세요..
감사합니다.
[메신저]메신저 창이 안 보여요. 저작물은 자유이용이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