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폰 재설치 안내 및 설치방법은 [공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어제 부터 서버에 접속중이라고만 나오고
접속이 되지 않습니다.
오늘 삭제하고 다시 깔아봤지만 똑같이 접속이 안됩니다.
안녕하세요 전북교육포털 메신저담당자입니다.
전북교육포털 교직원 인증서 모듈 교체 후 메신저에 반영이 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ID/비밀번호로 로그인하여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메신저 인증서모듈 교체는 개발자에게 의뢰해논 상태이며,
추후 개발완료되는대로 배포하도록 하겠습니다.
메신저의 비밀번호 입력이 활성화되지 않는 경우 "인증서 로그인"의 체크를 해제하신후
비밀번호를 입력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