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FAQ)

[포털] 비밀번호 5회 오류 났을시 조치 방법

  • 조회수92
  • 작성자 장도원
  • 등록일2019-08-14

위와 같이 비밀번호 5회 오류 났을시 조치 방법 안내해드립니다.

 

1. 일반.교직원회원: 회원로그인 클릭 -> 통합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메뉴에서 본인인증후 비밀번호 초기화

2. 기관아이디: 도움센터 담당자 연락 후 초기화 요청(250-3854)

 

그외 해결이 안되는 경우 250-3853으로 연락 바랍니다.

[포털] 비밀번호 5회 오류 났을시 조치 방법 저작물은 자유이용이 불가합니다.

[포털] 비밀번호 5회 오류 났을시 조치 방법 저작물은 자유이용이 불가합니다.

목록
  • 담당부서 : 교수학습지원부 정보운영과
  • 연락처 : 063-250-3853

최종수정일 : 2018-12-20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