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FAQ)

[메신저] 메신저 사용 시 전북교육포털 링크 반응 없는 경우 조치 방법(윈10 사용자)

  • 조회수503
  • 작성자 장도원
  • 등록일2019-02-25

[메신저] 메신저 사용 시 전북교육포털 링크 반응 없는 경우 조치 방법(윈10 사용자) 1



윈10 인터넷 익스플로러 오류로 인하여 일부 PC에서 전북교육포털(왼쪽상단 아이콘) 링크 클릭시 아무 반응이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경우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백그라운드 프로세스에 남아 있는 경우로 다음과 같이 조치해주시기 바랍니다.

1. 인터넷 익스플로러 창 모두 닫기

2. 작업관리자 열기(오른쪽 하단 시계-우클릭-작업관리자) 또는 단축기 Ctrl+Shift+Esc

 ※ 제일하단 보기옵션이 자세히로 되어 있는 경우 클릭하여 간단히로 변경

3. Internet Explore 프로세스 강제 종료

 ※ 여러개가 있는 경우 모두 종료

[메신저] 메신저 사용 시 전북교육포털 링크 반응 없는 경우 조치 방법(윈10 사용자) 저작물은 자유이용이 불가합니다.

[메신저] 메신저 사용 시 전북교육포털 링크 반응 없는 경우 조치 방법(윈10 사용자) 저작물은 자유이용이 불가합니다.

목록
  • 담당부서 : 교수학습지원부 정보운영과
  • 연락처 : 063-250-3853

최종수정일 : 2018-12-20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