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폰 재설치 안내 및 설치방법은 [공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전체 게시물 :1680(41/168 page)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조회수 | 답변상태 |
---|---|---|---|---|---|
![]() |
인증서 로그인 시 인증서정보가 안뜨는 경우 | 모○○ | 2025-06-04 | 841 | 답변대기 |
![]() |
[공지]교직원 인증 및 JBEdu 메신저 메일 사용 안내 | 모○○ | 2025-04-09 | 2504 | 답변대기 |
![]() |
메신저(JBEdu Messenger) 자주 묻는 질문(FAQ) 모음 | 관○○ | 2024-08-26 | 7066 | 답변완료 |
![]() |
메신저창이 PC에서 작은 경우 해결 방법 | 관○○ | 2024-02-29 | 10237 | 답변완료 |
![]() |
[공지]인증서 키갱신 후 [업무포털-인증서 변경] 완료하고 JB메신저 로... | 관○○ | 2024-02-05 | 12548 | 답변완료 |
![]() |
[공지] 아이폰 재설치 안내 및 설치방법 | 이○○ | 2023-07-26 | 13549 | 답변완료 |
1274 | 메신저 불안정한 것은 전체적인 현상인가요? | 박○○ | 2023-03-16 | 632 | 답변완료 |
1273 | 서버와의 연결에 실패했습니다 | 권○○ | 2023-03-16 | 684 | 답변완료 |
1272 |
![]() |
이○○ | 2023-03-16 | 3 | 답변완료 |
1271 | 메신저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존재하지 않는 아이디) | 김○○ | 2023-03-16 | 867 | 답변완료 |
1270 |
![]() |
이○○ | 2023-03-16 | 2 | 답변완료 |
1269 |
![]() |
이○○ | 2023-03-16 | 1 | 답변완료 |
1268 |
![]() |
김○○ | 2023-03-11 | 2 | 답변완료 |
1267 |
![]() |
강○○ | 2023-03-10 | 6 | 답변완료 |
1266 |
![]() |
강○○ | 2023-03-08 | 1 | 답변완료 |
1265 |
![]() |
김○○ | 2023-03-08 | 7 | 답변완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