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폰 재설치 안내 및 설치방법은 [공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전체 게시물 :1680(55/168 page)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조회수 | 답변상태 |
---|---|---|---|---|---|
![]() |
인증서 로그인 시 인증서정보가 안뜨는 경우 | 모○○ | 2025-06-04 | 872 | 답변대기 |
![]() |
[공지]교직원 인증 및 JBEdu 메신저 메일 사용 안내 | 모○○ | 2025-04-09 | 2525 | 답변대기 |
![]() |
메신저(JBEdu Messenger) 자주 묻는 질문(FAQ) 모음 | 관○○ | 2024-08-26 | 7086 | 답변완료 |
![]() |
메신저창이 PC에서 작은 경우 해결 방법 | 관○○ | 2024-02-29 | 10257 | 답변완료 |
![]() |
[공지]인증서 키갱신 후 [업무포털-인증서 변경] 완료하고 JB메신저 로... | 관○○ | 2024-02-05 | 12568 | 답변완료 |
![]() |
[공지] 아이폰 재설치 안내 및 설치방법 | 이○○ | 2023-07-26 | 13573 | 답변완료 |
1134 |
![]() |
박○○ | 2022-03-02 | 1 | 답변완료 |
1133 | 2022.3..1.자 발령에 따른 소속변경을 해도 안됩니다. | 이○○ | 2022-03-02 | 1168 | 답변완료 |
1132 |
![]() |
최○○ | 2022-02-26 | 2 | 답변완료 |
1131 |
![]() |
두○○ | 2022-02-25 | 4 | 답변완료 |
1130 | 메신저 로그인 시, 존재하지 않는 사용자라고 뜹니다. | 송○○ | 2022-02-25 | 1436 | 답변완료 |
1129 |
![]() |
이○○ | 2022-02-25 | 2 | 답변완료 |
1128 |
![]() |
강○○ | 2022-02-24 | 2 | 답변완료 |
1127 |
![]() |
최○○ | 2022-02-24 | 5 | 답변완료 |
1126 | 메신저 로그인 시 존재하지 않는 사용자라고 나오네요 | 이○○ | 2022-02-24 | 1424 | 답변완료 |
1125 |
![]() |
채○○ | 2022-02-24 | 2 | 답변완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