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질문(FAQ)
* 우리원 업무와 관련 궁금하신 사항이나 자주하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제공하는 공간입니다.
*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여권번호 등)를 등록할 수 없으며, 해당 글이 차단 될 수 있습니다. 저작권을 침해하는 글을 등록할 수 없습니다.
*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여권번호 등)를 등록할 수 없으며, 해당 글이 차단 될 수 있습니다. 저작권을 침해하는 글을 등록할 수 없습니다.
[메신저] 로그인중입니다 메시지만 나와 로그인이 안되는 경우
- 조회수1812
- 작성자 관리자
- 등록일2020-07-24
<그림을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수 있습니다.>
7. 23. 패치가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은 PC에서 로그인이 안되는 현상이 발견되었습니다.
메신저를 첨부파일과 같이 재 업데이트 해주시면 해결되니 참고 바랍니다.
1. 메신저 종료(메신저 우측 상단 메뉴 - 종료)
2. 업데이트 이력파일 삭제(바탕화면 메신저 아이콘 우클릭-파일위치열기-FileVersionInfo 텍스트 파일 삭제)
해당 파일 삭제 시 Pc환경에 따라 경고 문구 나올수 있습니다 계속 버튼을 눌러 진행하시면 삭제됩니다.
※ FileVersionInfo 파일의 .txt 는 PC환경에 따라 없을수 있습니다.
3. 메신저 재시작
[메신저] 로그인중입니다 메시지만 나와 로그인이 안되는 경우 저작물은 자유이용이 불가합니다.
- 담당부서 : 정보운영실 교육포털담당
- 연락처 : 063-250-3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