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폰 재설치 안내 및 설치방법은 [공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존재하지 않는 아이디 문의
안녕하세요. 연구정보원 메신저/포털 담당 장도원입니다.
메신저의 경우 나이스 아이디를 사용합니다.(P로 시작하는 개인번호 아님)
일단 나이스가 정상적으로 접속가능한지 확인해보시고 정상적으로 접속가능하시면 아이디를 확인해보시길바랍니다.
만약 인사처리가 얼마안된 시점이신 경우 동기화 시간이 있기에 오후 1시이후에 접속해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위 사유가 아닌 다른 이유로 접속이 안되는 경우 250-3853으로 연락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