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폰 재설치 안내 및 설치방법은 [공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올해 새학교로 전입하고, 학습 연구년제 중 교사입니다.
개인정보란에 학교가 전입된 학교로 되어 있으며, 나이스 연계 재전송을 했음에도 지속적으로 존재하지 않는 아이디라고 뜹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현재 소속은 군산명화학교입니다.
안녕하세요.
인사 변동 사항은 메신저에 반영이 되었구요.
해당 소속학교 메신저 관리자가 메신저id를 사용중지로 변경해놓은것 같습니다.
소속 학교 메신저 관리자에게 문의하셔서 사용으로 변경해달라고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250-3742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