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폰 재설치 안내 및 설치방법은 [공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공인인증서 갱신하고 메신저에 로그인을 하고 나니 로그인이 안됩니다. 포털에 인증서 재등록도 마친 상태인데요.
혹시 무엇이 잘못 되었을까요?
인증서 키갱신 후 [업무포털-인증서 변경] 완료하고 JB메신저 로그인이 안되는 경우
변경된 정보가 JBEdu메신저에 반영되는 시간(매일 오후 3시) 이후에 로그인 됩니다.
그 이전에 인증서변경 하셨는데도 로그인이 안되는 경우
나이스 - 인사 - 인사기록 - 기본사항에서
연계재전송(파란색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연계재전송 자료는 매일 오후 3시에 반영이 되어 이후에 로그인 됩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250-3742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