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폰 재설치 안내 및 설치방법은 [공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전체 게시물 :1663(54/166 page)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조회수 | 답변상태 |
---|---|---|---|---|---|
![]() |
교직원 인증 및 JBEdu 메신저 메일 사용 안내 | 모○○ | 2025-04-09 | 1658 | 답변대기 |
![]() |
메신저(JBEdu Messenger) 자주 묻는 질문(FAQ) 모음 | 관○○ | 2024-08-26 | 6101 | 답변완료 |
![]() |
메신저창이 PC에서 작은 경우 해결 방법 | 관○○ | 2024-02-29 | 9218 | 답변완료 |
![]() |
[공지]인증서 키갱신 후 [업무포털-인증서 변경] 완료하고 JB메신저 로... | 관○○ | 2024-02-05 | 11413 | 답변완료 |
![]() |
[공지] 아이폰 재설치 안내 및 설치방법 | 이○○ | 2023-07-26 | 12472 | 답변완료 |
1128 |
![]() |
강○○ | 2022-02-24 | 2 | 답변완료 |
1127 |
![]() |
최○○ | 2022-02-24 | 5 | 답변완료 |
1126 | 메신저 로그인 시 존재하지 않는 사용자라고 나오네요 | 이○○ | 2022-02-24 | 1360 | 답변완료 |
1125 |
![]() |
채○○ | 2022-02-24 | 2 | 답변완료 |
1124 |
![]() |
홍○○ | 2022-02-24 | 7 | 답변완료 |
1123 |
![]() |
양○○ | 2022-02-24 | 6 | 답변완료 |
1122 |
![]() |
심○○ | 2022-02-24 | 9 | 답변완료 |
1121 |
![]() |
김○○ | 2022-02-23 | 3 | 답변완료 |
1120 | 네트워크 상태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 | 2022-02-23 | 1164 | 답변완료 |
1119 |
![]() |
민○○ | 2022-02-23 | 6 | 답변완료 |